'꽃누나 터키팽이'
'꽃보다누나' 터키 팽이의 저주 영상이 화제다.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2탄 '꽃보다누나' 측은 4일 공식 페이스북에 "'꽃보다누나' 2회 터키 팽이의 저주편. 실수, 실패, 모자람, 부끄러움... 그리고 터키 팽이. 이 모든 걸 딛고 저주에 맞선 런닝맨 승기의 대활약은 꿈일까 현실일까봉가... p.s. 근데 승기야. 왜 그랬어..응?"이라는 글과 함께 오는 6일 방송될 '꽃보다누나' 2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승기가 터키 이스탄불 거리에서 우연히 한 소년에게 팽이를 구입한 후 '꽃보다누나' 팀에 안 좋은 일이 연이어 발생된다는 내용이 담겨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김희애는 길을 잃고, 김자옥은 터키 커플 싸움에 휘말리게 된 것.
영상에서 이승기는 "팽이 얘기 하지마라. 팽이 사고 1시간 만에 이 모든 일이 다 벌어진 것 같은데"라며 터키팽이 저주를 언급하기도 했다.
꽃누나 터키팽이 저주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누나 터키팽이 저주, 본방으로 꼭 확인해야지", "꽃누나 터키팽이, 뭔가 흥미진진하다", "꽃누나 터키팽이, 마치 영화같다", "꽃누나 터키팽이, 완전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 등 4명의 여배우와 이승기의 배낭 여행 이야기를 담은 '꽃보다누나'는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