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형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마이셰프(mychef)'가 올 한해 고생한 주부들을 위한 로맨틱한 연말 휴일을 선물한다.
마이셰프는 17일 오후 2시 합정동 소재 '차리다 스튜디오'에서 마이셰프 커뮤니티 회원 10명을 초청해 연말 홈 파티 요리와 유명 재즈밴드 '미선 레나타 트리오'의 라이브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로맨틱 홀리데이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쿠킹클래스는 음악과 요리가 함께 어우러지는 연말 홈 파티 컨셉트로 김은아 푸드 스타일리스트의 진행 하에 주부들이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홈 파티 요리와 테이블 세팅을 강습할 예정이다. 요리 시연에는 마이셰프의 신제품 세라믹코팅 냄비와 나노 다이아몬드코팅 프라이팬을 활용한다. 간단하게 조리가 가능해 홈 파티에 제격인 '토마토 치킨 커리(Tomato Chicken Curry)'와 '비프 화이타(Beef Fajita)'를 선보인다. 특히 테이블 세팅 시간에는 파티 레시피에 많이 활용되는 전골냄비와 잘 어울리는 테이블 센터피스 활용법을 배울 수 있다. 연말 가족, 친지들과의 홈 파티를 준비하는 주부라면 눈 여겨 볼만 하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12월 9일까지 마이셰프 브랜드 커뮤니티(http://cafe.naver.com/enjoymychef)에 가입하고 간단한 이벤트 참여글을 작성하면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12월 13일 마이셰프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마이셰프 세라믹코팅 베이직 양수 냄비 20cm와 당일 홈 파티 시연 요리에 쓰인 재료가 증정될 예정이다.
마이셰프 브랜드 매니저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파티가 마련되고 있지만 정작 주부들이 참여할 수 있는 게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즐거운 주방(Joyful Kitchen)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마이셰프에서 한 해 동안 가족을 위해 수고한 주부들을 위해 '특별하고 로맨틱한 휴일'을 준비했으니 주부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킹클래스에서 선보일 마이셰프 '세라믹코팅 냄비'는 전면을 세라믹 코팅 처리하고, 친환경 원료를 사용해 유해 물질 검출의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냄비에서 방사되는 원적외선이 음식 내부까지 골고루 전달되어 식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살린 요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