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이별 난 아직
배우 박신혜가 부른 디지털 싱글 '넌 이별 난 아직' 음원이 15일 정오에 공개된다.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신혜는 15일 감성 인디밴드 스탠딩 에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을에 어울리는 잔잔한 멜로디의 감성 자극 음원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디지털 싱글 '넌 이별 난 아직'은 지난 2010년 발매된 스탠딩 에그 1집 'WITH'에 실린 곡을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청초한 박신혜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어떠한 느낌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눈길이 쏠렸다.
이별을 인정할 수 없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마이너 곡인 '넌 이별 난 아직'은 샹송의 느낌과 R&B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익숙하면서도 특이한 멜로디가 리드미컬하게 전개되는 곡이다.
이와 관련해 박신혜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미남이시네요', '이웃집 꽃미남'과 최근 '상속자들 '에 이르기까지 출연작마다 극중 맡은 캐릭터의 테마곡을 직접 불러 극의 몰입도를 높인 박신혜가 OST가 아닌 스탠딩 에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감성적인 목소리를 들려드리게 됐다"며 "평소 스탠딩 에그의 음악을 좋아했던 만큼 더욱 소중하게 부른 박신혜의 '넌 이별 난 아직'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박신혜 넌이별난아직 음원 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신혜 넌이별난아직, 어떠한 음악일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박신혜 '넌이별난아직' 이라는 곡이 왠지 김탄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박신혜 '넌이별난아직' 제목만 들으면 너무 슬프네요. 지금처럼 추운 날 들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상속자들'은 대한민국 상위 1%의 상속자들이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가난상속자 여주인공을 둘러싼 채 벌이는 달콤하면서도 설레는 좌충우돌 로맨스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