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계상 데이트, 이하늬와 '우월한 비주얼' 숨기기엔 역부족

by

윤계상 데이트

배우 윤계상과 이하늬가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15일 TV리포트는 지난 14일 서울 명동 신세계 백화점 식품 코너에서 포착된 윤계상과 이하늬의 모습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옷부터 신발까지 블랙으로 커플룩을 완성했으며, 서로에게 음식을 먹여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오후 4시 10분경 백화점 지하 마트에서 쇼핑을 즐겼다. 두 사람은 초반에 주위의 시선을 의식한 듯 붙었다, 떨어지기를 반복했으나 이내 여느 평범한 커플들처럼 자연스럽게 행동하며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연예인임을 고려해 최대한 눈에 띄지 않으려 노력했지만, 두 사람의 우월한 비주얼을 숨기기 힘들었다는 후문이다.

윤계상 데이트 포착에 네티즌들은 "윤계상 데이트 하는군요. 집에서만 하는 게 아니라 같이 마트에 다니는 것 보면 어느 정도 시선을 의식하지 않나봐요", "윤계상 데이트 소식이 전해졌네요. 나의 계상님은 저 멀리 가셨군요", "윤계상 데이트 마트에서 했네요. 이하늬가 음식을 잘하나봐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윤계상과 이하늬는 지난 2월 열애사실을 인정하고, 연예계 대표적인 공식 커플로 자리매김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