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보이그룹 알파벳(AlphaBAT)이 오는 11일 발표하는 첫번째 디지털 싱글 'AB CITY' 티저를 알파벳(AlphaBAT) 공식 유투브 채널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지난 7일 정오 공개한 티저영상은 강렬한 싸이렌 소리와 함께 시작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블랙앤 화이트의 느낌의 세트에서 B부터 J까지 알파벳(AlphaBAT) 9명의 멤버 각자의 이니셜이 나오면서 강렬하고 인상적인 퍼포먼스와 비쥬얼을 빠르게 지나가며 보여준다. 해당 티저에서는 타이틀곡 'AB CITY'의 음원은 사용되지않아 더욱 타이틀곡 'AB CITY'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티저가 업로드 되자 마자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반응이 뜨겁다.
네티즌들은 '뮤직비디오 빨리 보고싶다'. '잘생겼다', '대형 신인들속에서 살아남길 바란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알파벳(AlphaBAT)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 'AB CITY'의 티저와 뮤직비디오는 메타올로지의 권순욱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한편 알파벳(AlphaBAT)은 타이틀곡 발표전에 미주 최대 한류사이트인 올케이팝 라이브 인터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공식활동을 시작했다. 10일 쇼케이스, 11일 음원공개를 하고 12일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을 통해 정식 데뷔무대를 가질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