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만 생각하는 의료기기 전문업체 ㈜엠큐어(대표 이만규, www.mcure.co.kr)가 이중 기능성 화장품 '틱톡 울트라 앰플'을 11월 1일 출시했다.
틱톡 울트라 앰플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알부틴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다.
해당 앰플에는 알란토인, 베타인, 병풀추출물, 판테인 등 피부의 대사를 촉진하게 하고 보습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에 도움을 준다.
또 다른 성분인 EGF, Coper tipeptide, Oligopeptide는 피부의 내외적 요인으로 손상되는 현상을 예방하여주고 피부 항상성과 피부 고유의 기능을 회복시켜 탄력 있고 활기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화학방부제와 피부 유해물질을 배제하고 황금추출물, 모란뿌리추출물 등 천연방부제 성분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틱톡 울트라 앰플은 단품으로 사용해도 효과가 뛰어나지만, 같은 날 출시한 가정용 AMTS(Auto Microneedle Therapy System) 기기 '틱톡(Tick Tok)'과 함께 사용하면 그 효과를 배로 경험할 수 있다.
현재 구매는 자사 문의전화(033-734-5970)로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12월 초 자체 쇼핑몰(www.skinbeauty.co.kr)에서도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