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산이 어디서 잤어, 폭발적인 반응에 감격 “저에게도 이런 일이…”

by

'산이 어디서잤어'

래퍼 산이의 신곡 '어디서 잤어'가 발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산이는 오는 11월 말 새 미니앨범 ''NOT' Based on the True Story'를 발표하기에 앞서 6일 싱글 '어디서 잤어(feat. 버벌진트, 스윙스)'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신곡 '어디서 잤어'는 프로듀서 FAME-J의 흥겨운 힙합 비트에 버벌진트의 스마트한 래핑과 스윙스의 묵직한 래핑, 그리고 산이만의 디테일한 가사가 잘 조화된 명품 힙합곡. 버벌진트, 스윙스, 산이 세 명의 래퍼가 언더그라운드 시절 유일하게 함께 했던 버벌진트의 노래 '2008 대한민국' 이후 약 5년 만에 함께 뭉쳐 만든 곡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산이의 '어디서 잤어'가 화제를 모으는 이유는 전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던 후배 미쓰에이와 컴백일이 겹쳐 본의 아니게 경쟁을 하게 된 것.

산이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전 소속사 후배인 미쓰에이와 같은 날 컴백 싱글을 발표하게 되어 산이 역시 당혹스러워하고 있지만 선의의 경쟁으로 미쓰에이와 함께 둘 다 잘 되길 바라는 마음뿐이다"라며 "산이 역시 이번 컴백 앨범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고 열과 성을 다한 만큼 미쓰에이와 서로 좋은 결과를 얻어 함께 활동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산이는 각 포털 사이트와 온라인 음원 차트 순위 상위권에 신곡 '어디서 잤어'가 오르자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으헉 '어디서 잤어' 진입 3위. 저에게도 이런 일이 일어나게 해주신 여러분 고마워요"라고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