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이예림'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수시전형에 합격한 가운데, 선배가 되는 이경규의 딸 이예림의 근황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손나은은 4일 발표된 동국대 연극영화과 수시전형에 합격, 14학번 새내기가 된다. 손나은은 연예계 활동 중에도 틈틈이 입시 준비를 해왔으며, 지난달 실기 시험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손나은이 수시합격한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는 이경규 딸 이예림이 재학 중이다.
이경규 딸 이예림은 2013학년도 동국대학교 수시 2차에 지원, 전공 재능우수자(연기재능)전형으로 연극영화과에 합격했다. 이에 따라 이예림은 아버지인 이경규와 동국대 동문이 되면서, 당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예림은 지난 7월 아버지 이경규가 진행 중인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100회 특집에서 최근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알린 바 있다. 사진 속 이예림은 어엿한 숙녀 자태를 뽐내며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한편 손나은의 연영과 수시 합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나은 수시 합격, 축하한다", "손나은 연영과 합격, 이예림 후배되겠네", "손나은 연영과 합격, 많은 선배들 생기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