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은 지난 9월부터 6주 간 진행한 온라인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감하고 유럽행 무료항공권을 포함한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
카타르항공은 온라인 포털 네이버의 유럽여행 대표카페 '유랑'과 지난 9월 9일부터 10월 20일까지 총 6주에 걸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에는 총 1000여명의 응모자들이 몰려 그 어느 때보다 큰 호응과 치열한 경쟁률을 보였다.
카타르항공 홈페이지를 통한 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에는 대전에 거주하고 있는 강지원씨가 1등 당첨자로 선정돼 카타르항공 유럽행 무료항공권을 수상하는 행운을 안았다. 이어 2등 당첨자 3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몽블랑 여권지갑을, 3등 당첨자 3명에게는 카타르 도하공항 오릭스 라운지 입장권을 그리고 4등 당첨자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수여했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카타르항공 뉴스레터 구독 신청을 한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했다.
카타르항공 마케팅 담당 박은실 차장은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카타르항공 특가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돼 고객들에게 어느 때보다 더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타르항공은 국내 고객을 위해 인천~도하 직항 노선을 주 7회 매일 1회 운항하고 있다. 국내 여행객은 도하를 경유해 유럽, 중동, 아프리카, 북·남미 등을 향하는 다양한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다. (비행시간은 약 9시간, 인천발 00:45~05:00 / 도하발 01:40~16:25)
16년 전 첫 취항 이래 전 세계에서 가장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항공사인 카타르항공은 카타르 도하를 기점으로 현재 130대의 최신 항공기로 유럽, 북·남미,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에 걸쳐 132개의 주요 비즈니스와 레저도시로 운항하고 있다.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