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예림 실제성격, “낯 가지리만 친해지면 스무 살 소녀”

by

'김예림 실제성격'

가수 김예림이 실제 성격을 공개했다.

최근 김예림은 패션 매거진 'GQ'와 '소리의 맛'이라는 타이틀로 11월호 화보 인터뷰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김예림은 그레이와 블랙 색상을 기본으로 한 의상을 선택해 차분하면서도 감성적인 이미지를 완성시켰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강렬한 눈빛은 도발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예림은 "낯을 가리는 성격이다. 토크쇼 라디오 등 새로운 환경뿐이다. 새로운 환경은 좋은데 말도 없고 조용하다보니 아직까지 쉽게 적응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적응이 되고 편해지면 발랄한 스무 살 소녀의 모습이 나오는 거 같다"고 말했다.

김예림 실제성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예림 실제성격, 조용해도 매력적", "김예림 실제성격, 친해지면 편안해지는 스타일이구나", "김예림 실제성격, 앞으로는 좀더 밝은모습 보여줬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올해 6월 데뷔한 김예림은 'All Right'(올라잇) 등을 히트시키며 '2013 멜론 뮤직 어워즈'와 '2013 엠넷 뮤직 어워즈(MAMA)'에서 올해의 신인상 후보에 올랐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