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천재교육 아이셀파, ‘7일의 기적’ 서비스 오픈

by

천재교육(회장 최용준) 중등 인터넷 강의 사이트 아이셀파는 무료 회원을 위한 공부 훈련 서비스 '7일의 기적'을 오픈한다.

'7일의 기적'은 일주일 동안 다양한 공부법을 연습한 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로, 아이셀파 회원들의 성공적인 사례를 분석해서 만들어졌다.

이해 정리 암기법 및 영단어 듣기 훈련 프로그램 등을 일일 스케줄 형태로 제공하며, 주요 과목 내신 강좌도 함께 제공해 효과적으로 학교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일주일 간의 미션을 수행한 뒤 1만원 교재 구매권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돼, 꾸준히 공부 훈련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자신의 공부 성향을 확인할 수 있는 진단 검사와, 휴대폰으로 시험 공부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도 무료로 제공한다.

'7일의 기적'은 아이셀파 회원 가입 후 온라인 쿠폰을 발급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셀파 홈페이지(http://www.isherp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전화 1577-1083

11월 30일까지 예비 중학생을 대상으로 '수학 포기자 구출 작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초등학교 6학년 신청자 중 총 1,050명을 선발하여 ▲신입생 수학 교재 ▲수학 공부법 프로그램 및 워크북 ▲수학 성공 노트 ▲예비중 가이드 북을 담은 '수학 정복 풀 세트'를 제공하며, '7일의 기적' 서비스와 함께 '신입생 수학' 강좌를 21일 동안 수강할 수 있다.

천재교육 이러닝사업부 임형진 부장은 "공부 방법을 익힐수록 인터넷 강의 학습 효과가 훨씬 높아진다"며 "일주일 간의 공부 훈련 서비스 '7일의 기적'을 통해 성적 향상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