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다희, 男心 훔치는 치명적 각선미의 비밀은?

by

배우 이다희가 KBS2 수목극 '비밀'에서 쭉 뻗은 11자 다리로 남심을 사로잡는 스틸 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이는 지성에게 외면당하고 배수빈에게 위로 받고 있는 이다희의 모습을 찍은 사진으로 이다희의 섹시한 자태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컷.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계단에 앉아 와인을 마시는 중에도 군살 없는 매끈한 명품 11자 다리 라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배수빈을 향해 매혹적인 눈빛을 보내며 뇌쇄적 매력을 발산하여 뭇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소파에 기대어 앉아 한쪽 다리를 꼬고 배수빈에게 와인을 권하는 이다희의 모습은 배수빈을 유혹하는 듯 하지만, 실상은 자신에게 키스하려는 배수빈의 뺨을 때리고 난 후의 모습이다. 이런 모습에서 극 중 세연의 분명한 성격이 드러난다.

그런가 하면, 가슴이 깊게 파인 원피스를 입고 포켓볼을 치고 있는 이다희의 모습도 포착됐다. 당구공을 뚫어지게 보며 당구 큐대를 잡고 있는 모습에서는 섹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뿐만 아니라, 긴 다리를 살짝 꼬고 자동차에 걸터앉아 있는 모습에서는 여신 아우라와 섹시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다희는 치마의 트임 사이로 아슬아슬하게 보이는 늘씬한 다리맵시를 뽐내 뭇 남성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다희 섹시여신~우아하면서 섹시해", "치명매력 이다희! 그냥 앉아있을 뿐인데 매력이 뚝뚝 떨어진다"," 다리가 진짜 길다~11자 각선미 대박!", "부러운 다리라인...어떻게 하면 그런 다리 가질 수 있나요?", "이다희의 섹시한 모습에 안 넘어갈 남자가 있을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