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승 과거사진
이혜승 과거사진이 공개됐다.
SBS 이혜승 아나운서는 11월3일 방송된 SBS '도전천곡'에서 최기환 아나운서와 함께 한 팀을 이뤄 노래 대결을 펼쳤다.
MC 이휘재는 이혜승 최기환 아나운서에 대해 "두 분 다 눈이 커 오누이라고 해도 믿겠다"고 운을 뗐다. 이날 이혜승은 10년 만에 '도전천곡'에 출연했다. 이휘재는 "알고보면 이혜승 아나운서가 아역 탤런트 출신이라더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혜승의 과거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이혜승은 여배우 못지 않은 뛰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소년중앙, 새소년의 표지 모델로 활동한 이력도 공개됐다.
이혜승은 2007년 1월 민병철 건국대 교수 아들인 국제변호사 민준기씨와 결혼했다. 2008년 10월 첫딸에 이어 2012년 5월 아들을 출산해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
한편 이날 방송된 '도전천곡'에는 조정현 조장혁, 진주 이박사, 티아라 효민 소연 은정, 최기환 이혜승 아나운서, 박광수 노현태, 최병서 김지민 등이 출연했다.
이혜승 과거사진 공개에 네티즌들은 "이혜승 과거사진 보니 정말 깜찍", "이혜승 과거사진, 지금의 미모 타고났다", "이혜승 과거사진, 탤런트로 성장했어도 될뻔", "이혜승 과거사진, 1초 크리스탈", "이혜승 과거사진, 배우 곽진민 느낌도... 청정 미모"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