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정 찬열 커플연기'
가수 케이윌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델 이호정과 그룹 엑소 멤버 찬열의 애틋한 커플연기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16일 케이윌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찬열이 이호정을 품에 안고 애틋한 표정을 짓고 있는 케이윌의 '촌스럽게 왜 이래'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애틋한 포옹신으로 완벽한 연인호흡을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두 사람은 역할에 몰입해 농익은 감정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케이윌의 '촌스럽게 왜 이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홍원기 감독은 "헤어진 사람을 잊지 못하며 집착하는 남녀의 감정을 반어적 표현으로 '촌스럽게 왜 이래'라는 테마로 풀었다. 뮤직비디오의 둘은 헤어진 연인이 아니라 만날 수 없는 사람을 그리워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사랑과 이별의 복합적인 감정을 200% 소화해낸 엑소 찬열과 이호정의 몰입도 높은 연기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고 밝혔다.
이호정 찬열 커플연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호정 찬열 은근히 잘 어울린다", "이호정 찬열 실제 연인 같다", "이호정 찬열 이러다 사귀는 거 아니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케이윌은 오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