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다날게임즈, '컴온파이터!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by

다날(www.danal.co.kr)의 게임개발 자회사 다날게임즈는 4일 액션 대전 게임 '컴온파이터!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업데이트는 '무한대전' 모드와 '무기던지기' 공격 등 새로운 경기 방식과 기능을 추가해 스릴 넘치는 경기를 진행 할 수 있도록 했다.

'무한대전'은 캐릭터의 체력이 모두 사라질 때까지 다양한 상대방과 1:1로 연속해 싸울 수 있는 방식으로, 대전에서 이길 때마다 새로운 상대를 맞이하게 된다. '무한대전' 모드는 게임 초반에는 약한 상대가 나오지만 연승을 거둘수록 더욱 강력한 상대와 대결해야 하기 때문에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느끼고 자신의 한계에 도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사용자는 게임 실행 시 기존의 1:1 대전과 무한대전을 선택해 게임에 참가 할 수 있다.

무한대전 모드 전용으로 제작된 콜로세움 투기장에서 이용자는 투구를 쓰고 전사로 변신한 슈퍼 베이비들의 매치를 펼치게 된다. 게임 도중 획득하는 '무한대전' 전용화폐인 '금괴'를 이용해 유료 투구 구입 및 투구 아이템 강화, 공격 능력 강화 등을 할 수 있다.

공격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기존의 때리기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 '무기던지기'가 추가되어 자신이 보유한 무기를 던져 멀리 있는 상대도 손쉽게 공격 할 수 있으며, 기술연마를 통해 던지는 무기의 공격력을 강화 할 수 있다. 무기뿐 아니라 자신의 필살기도 던지기가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