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이수혁과 홍종현이 온스타일의 '스타일 로그' MC로 발탁됐다.
'스타일 로그'는 패션계 이슈, 행사, 문화, 뷰티, 가십 소식부터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방법 등을 다룬 프로그램. 오는 26일 오후 9시(12시 듀얼 편성)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스타일 로그' 프로모션 영상에서 두 MC 이수혁과 홍종현은 각자의 스타일에 걸맞는 슈트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평소 자신의 스타일에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있다는 이수혁과, '패션은 즐기는 것'이라며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홍종현의 '같은 듯 다른' 느낌의 슈트 패션을 엿볼 수 있다.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는 순간 바로 안구정화. 첫 방송만 기다리고 있다", "두 훈남이 어떤 소식을 들려줄지 너무너무 기대된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대대적인 개편을 거쳐 오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스타일 로그'는 크게 세 코너로 구성될 예정이다. 패션, 라이프 스타일 관련 핫 뉴스를 전달하는 'Hip 7', 자신만의 유니크한 작품 세계를 지닌 아티스트를 스튜디오에 직접 초대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Gallery 323', 마지막으로 스케이트보드와 서핑 등 20대 놀이문화를 여실하게 보여주는 '플레이 보이즈'가 준비돼 있다.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문신애 PD는 "MC로 낙점된 이수혁과 홍종현 두 사람의 실제 패션 스타일이나 문화를 즐기는 모습을 지켜보고 프로그램 개편에 많은 아이디어를 얻게 됐다. 아마 지금까지의 스타일 프로그램 중 최강 비주얼을 자랑하는 MC진이 될 것"이라며 "'스타일 로그'를 통해 힙한 패션 피플과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몽땅 섭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