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영 가슴골 공개'
배우 황인영이 가슴골을 노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황인영은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QTV 예능프로그램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신순정녀) 녹화에 출연, 깜짝 노출을 감행했다.
이날 황인영은 방송 시작과 함께 자기소개 시간에 "그동안 잠시 쉬는 사이에 몸매를 좀 글래머러스하게 만들었다"며 상체를 숙이고 자신의 가슴라인을 과감하게 드러냈다.
갑작스러운 행동에 MC 신동엽과 다른 신순정녀들은 깜짝 놀라며 당황스러워했지만 황인영은 아무렇지도 않은 듯 당당하게 자신의 섹시미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황인영은 신동엽의 "예전 멤버 중 유일하게 살아남은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많은 분들이 방송을 보고 '콘셉트가 좋다'고 말씀해 주신다"며 "내가 느끼는 것을 솔직하게 말해서 여기까지 오지 않았나 싶다"고 대답했다.
한편 황인영, 권민중, 김지민, 홍진영, 유소영, NS윤지, 김정민이 게스트 '핫젝갓알지'와 함'신순정녀'는 15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황인영 가슴골 공개에 네티즌들은 "황인영 가슴골 공개 진짜 도발", "황인영 가슴골 공개, 안영미 생각나", "황인영 가슴골 공개, 여배우 저래도 되나", "황인영 가슴골 공개, 너무 솔직한 예능인 변모", "황인영 가슴골 공개, 아찔하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