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승철을 감탄하게 만든 '슈스케5' 공군예선편, 16일 방송 돼

by

'보컬의 신' 이승철을 감탄하게 만든 엠넷 '슈퍼스타K5' 공군 예선이 오는 16일 밤 11시에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지난 '슈퍼스타K5'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이승철은 "공군참가자 중 TOP10에 올라갈 2명을 발견했다"며 공군 예선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가히 충격적이었다며 일찌감치 스타 탄생을 예고한 것.

이에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500만 조회수를 자랑하는 일종의 공군 홍보 동영상 '레 밀리터리블' 출연진들이 등장할 것이라고 예고해 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노래 실력과 연출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레 밀리터리블' 출연진들의 등장이 반가움을 더 할 예정이다.

또한 공군 특수 비행팀 '블랙 이글'이 '슈퍼스타K5'를 위한 화려한 에어쇼를 선보여 풍성한 볼거리까지 제공한다. 공군 예선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 볼거리가 빼놓을 수 없는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라는 전언이다.

제작진은 "광복절 주간에 공군 편을 방송하게 돼 더 뜻 깊은 것 같다"며 "지난 시즌 육군예선에서 김정환을 발굴해낸 데에 이어 이번 시즌 공군예선에서는 또 어떤 숨은 인재들이 등장할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스타K5'는 첫 방송부터 숱한 화제는 물론, 한층 더 진화된 볼거리와 들을거리로 순항을 시작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또 어떤 스타들이 등장해 대한민국을 울고 웃게 만들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