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준기 수배전단, 장태산과 동갑이네 '미남형 얼굴 설명에 빵'

by

'이준기 수배전단'

배우 이준기의 지명수배 전단이 공개됐다.

MBC '투윅스'(소현경 극본, 손형석 최정규 연출) 측은 지난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장태산을 잡아라. 수배 전단 공개'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태산(이준기)을 체포하기 위해 경찰이 배포한 지명수배 전단이 담겨 있다. 장태산은 폭력 상해 등 2범으로 피해자를 칼로 여러번 찔러 잔인하게 살해한 악질로 소개됐다.

지명수배 전단에 따르면 장태산은 서울 영등포 경찰서에서 서울남부지검으로 호송 중 일어난 추돌사고를 틈타 수갑을 찬 상태로 도주했다. 장태산은 82년 12월 24일생으로 키 180cm 가량, 몸무게 70kg, 미남형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 특히 사진에는 이준기의 사진을 넣어 현실감을 더했다.

이준기 수배전단 이미지에 네티즌들은 "이준기 수배전단 잘생겼다" "이준기 수배전단 키 180 cm 맞아?" "이준기 수배전단 미남형 얼굴 설명 웃겨" "이준기 수배전단 웬지 짠하다", "실제 이준기 82년 4월생. 장태산과 나이 같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투윅스'는 의미 없는 삶을 살다 살인누명을 쓴 한 남자가 자신에게 백혈병에 걸린 어린 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딸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2주간의 이야기이다. 매주 수목 10시 방송.<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