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백화점이 15일(목)부터 25일(일)까지 11일간 전 지점에서 갤러리아 웨딩 페어 모멘트 투 샤인('Moment To Shine')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15일(목) 새롭게 선보이는 갤러리아 웨딩 부티크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웨딩 마일리지 이벤트, 신진디자이너와 웨딩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역시 함께 선보인다.
15일 갤러리아 웨딩 부티크 웹사이트(http://wedding.galleria.co.kr)를 오픈 한다. 갤러리아 웨딩 부티크 웹사이트에서는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와 웨딩 시즌 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내용들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10월 13일(일)까지 웨딩 웹사이트를 통해 웨딩 상담을 신청한 후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갤러리아몰(www.galleria.co.kr)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웨딩 사진 촬영 등 웨딩 전문 업체의 특별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갤러리아 전 지점에서는 8월 15일부터 25일까지 11일간, 전 구매고객 영수증에 경품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는 행운번호가 자동 생성된다. 이 행운번호를 통해 갤러리아 웨딩 부티크 웹사이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갤러리아 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에서는 갤러리아카드(신한/씨티 제휴포함)로 웨딩 상품군 중 단일 브랜드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0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웨딩 상품군은 명품, 준보석, 모피, 가전, 가구 등이며 자세한 내용은 각 지점과 홈페이지에서 안내문을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