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산다라박 남매 “우린 훈훈한 다라둥 남매” 다정 투샷 ‘붕어빵 외모’

by

'산다라박 남매'

산다라박과 천둥의 훈훈한 남매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산다라박은 4일 자신의 트위터에 "DYLM 파티때 놀러와준 천둥이~ 밤늣게까지 투어 연습 하다가 피곤한 몸을 이끌고 와줬어요. 우리는 훈훈한 다라둥 남매♥"라는 글과 함께 나란히 블랙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한 사진을 공개했다.

해맑은 표정과 생김새, 팔을 꼰 포즈까지 '붕어빵 남매'임을 드러낸다.

한편 2NE1은 오는 7일 신곡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를 발표한다. 산다라박이 언급한 DYLM 파티는 2NE1 신곡 '두 유 러브 미'의 약자로 2NE1의 신곡 뮤비 촬영을 파티 형식으로 진행했다.

천둥이 속한 엠블랙은 8일(현지시각) 멕시코 멕시코시티 펩시센터에서 첫 단독 콘서트 'MBLAQ MEXICO 2013'을 개최한다. 천둥은 DYLM 파티때도 엠블랙 멤버들과 늦게까지 투어 연습하다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엠블랙은 그동안 '모나리자'(MONA LISA)로 현지 음악 차트에서 장기간 1위를 차지하는 등 '남미 대세돌'로 불렸다. 엠블랙은 12일 국내 팬들을 위한 선물의 의미로 리패키지 앨범 '러브 비트'(Love Beat)를 발매할 예정이다.

산다라박 남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산다라박 남매, 이렇게 다정할수가", "산다라박 남매, 나란히 붙이니 닮았네", "산다라박 남매, 아무 남매나 나올수 없는 우월 유전자", "산다라박 남매 타지에서 서로 감싸안네요", "산다라박 남매 보기만 해도 눈이 호강"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