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은 8월 1일 개봉하는 가족 영화 '개구쟁이 스머프2'와 함께 내달 7일까지 '스머프 블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머프 블루 페스티벌'은 ▲스머프 스탬프 이벤트, ▲스머프 게임 이벤트 ▲스머프 포토 이벤트 등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됐다.
'스머프 스탬프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백화점 내 설치된 포인트존을 방문해 스탬프를 모으는 이벤트로 총 7개의 스탬프를 모두 받은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개구쟁이 스머프2 영화 초대권'을 증정한다.
주사위 게임을 통해 스머프 오리지널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스머프 게임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영스트리트존 입구에서 열리며, 주말 참여 고객에게는 풍선 및 솜사탕을 전달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기간 동안 '개구쟁이 스머프2'의 영화 등장인물들로 꾸며진 스머프 포토존이 운영되어 파파, 허영이, 투덜이 스머프는 물론 스머페트와 가가멜 등 인기 스머프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한 이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포토존에서 다양한 스머프 캐릭터와 사진 촬영 후 디큐브 페이스북(www.facebook.com/d3city)에 업로드 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머프 피규어(20명)', '개구쟁이 스머프2 영화 예매권(30명)'을 선물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디큐브백화점을 운영하는 대성산업 윤순용 이사는 "여름철 무더위와 비를 피해 실내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개구쟁이 스머프2'와 함께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거듭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머페트 출생의 비밀과 가짜 스머프 대소동으로 올 여름 최고의 가족 영화로 기대되는 '개구쟁이 스머프2'는 오는 8월 1일 개봉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