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디큐브백화점, ‘스머프 블루 페스티벌’ 개최

by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은 8월 1일 개봉하는 가족 영화 '개구쟁이 스머프2'와 함께 내달 7일까지 '스머프 블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머프 블루 페스티벌'은 ▲스머프 스탬프 이벤트, ▲스머프 게임 이벤트 ▲스머프 포토 이벤트 등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됐다.

'스머프 스탬프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백화점 내 설치된 포인트존을 방문해 스탬프를 모으는 이벤트로 총 7개의 스탬프를 모두 받은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개구쟁이 스머프2 영화 초대권'을 증정한다.

주사위 게임을 통해 스머프 오리지널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스머프 게임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영스트리트존 입구에서 열리며, 주말 참여 고객에게는 풍선 및 솜사탕을 전달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기간 동안 '개구쟁이 스머프2'의 영화 등장인물들로 꾸며진 스머프 포토존이 운영되어 파파, 허영이, 투덜이 스머프는 물론 스머페트와 가가멜 등 인기 스머프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한 이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포토존에서 다양한 스머프 캐릭터와 사진 촬영 후 디큐브 페이스북(www.facebook.com/d3city)에 업로드 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머프 피규어(20명)', '개구쟁이 스머프2 영화 예매권(30명)'을 선물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디큐브백화점을 운영하는 대성산업 윤순용 이사는 "여름철 무더위와 비를 피해 실내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개구쟁이 스머프2'와 함께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거듭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머페트 출생의 비밀과 가짜 스머프 대소동으로 올 여름 최고의 가족 영화로 기대되는 '개구쟁이 스머프2'는 오는 8월 1일 개봉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