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킨푸드, 대상과 손잡다

by

스킨푸드가 식품 업체 대상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는 25일(목)부터 다음 달 18일(일)까지 메이크업 제품인 정글후르츠 멀티주스나 틴트주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대상의 '홍초&스파클링'을 무료로 증정하는 '정글 후르츠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푸드와 대상은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인 비비드 컬러를 정글의 과일로 재해석한 정글후르츠 라인과 건강 음료의 대표격인 홍초를 스파클링 음료로 업그레이드시킨 '홍초&스파클링'이 과일과 스타일을 결합시킨 사례로 공통점이 있다고 판단,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정글 후르츠 파티' 이벤트는 스킨푸드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생생한 멀티주스 또는 생생한 틴트주스를 구매하면, '홍초&스파클링' 레몬 또는 석류를 증정한다. 단, 제품 소진시에는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스킨푸드는 '생(生)푸드 천연팩' 냉장고를 이용, 시원하게 냉장 보관한 '홍초&스파클링'을 제공할 방침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는 무더위에 매장을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혜택을 드릴 수 있고, 대상은 2030 타겟 여성들에게 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여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글후르츠 '생생한 멀티주스(3.3g/8,000원)'는 틴트와 블러셔는 물론 아이섀도우로까지 사용 가능한 멀티 컬러로 식물유래성분이 60% 이상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생생한 틴트주스(3.3g/8,000원)'는 각질의 뭉침이나 들뜸없이 고발색의 윤기나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트제품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