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동부대우전자 수해복구 지원 서비스

by

동부대우전자가 수해 복구 지원서비스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중부지역 폭우로 비피해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수해복구를 위해 동부대우전자가 중부지역 서비스센터를 중심으로 주택 침수지역에 100여명의 인력을 투입해 신속한 피해복구 지원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특히 침수가 심각한 춘천의 경우 피해규모를 파악, '수해복구 특별 포스트' 를 설치하였으며, 서비스차량을 이용한 이동서비스를 실시, 침수된 제품을 수거하고 고압세척기와 히터를 사용 물에 잠긴 가전제품을 세척, 건조한 뒤 수리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 관계자는 "갑작스런 폭우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의 고통을 덜어드리고 용기를 북돋워 드리기 위해 신속한 피해 복구 지원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는 전국 5개지사, 56개 센터에서 올해 수해규모에 따라 세가지 등급으로 차량 및 인원을 구성하여 수해지원 서비스팀을 편성했으며, '수해복구 특별 포스트' 20개를 설치할 수 있는 500여명의 인원이 항시 대기, 수해 발생시 신속하게 투입하기 위한 상시 대응 체계를 갖췄다고 밝혔다.

동부대우전자 서비스 연락처는 국번없이 1588-1588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