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JTBC '여보세요'에서는 최근 열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동안 성형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었다.
꽃중년 열풍을 전문가와 함께 소개하는 내용으로 두 명의 60대 여성 출연자의 양·한방 동안 시술 비교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시술방법과 시술효과를 보여주었다. 60대 여성 출연자 중 한 분은 손자가 자신을 그릴때 팔자주름을 그리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었다는 에피소드로 이야기하여 패널들에게 관심을 받기도 하였다.
두 여성 출연자는 1주일간의 시술을 통해 양·한방 모두에서 출연진이 놀라움을 감출 수 없을 만큼 눈에 띠는 변신을 보여주며 10년 이상은 젊어 보이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특히, 한방성형을 통해서도 외과적 시술에 못지않은 효과를 보여주어 출연진의 관심이 집중됐다.
한방안티에이징이란 비수술적 방법으로 1주일만에 변화된 출연자의 모습은 출연한 연예인들로 부터 많은 질문공세를 받아 여성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
DB한의원(디비한의원) 원장의 한방안티에이징은 무엇보다 외과적 시술을 통한 부작용이 적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고 안전하다는 것에대해 출연한 연예인들의 관심을 받을 수 밖에 없었다.
꽃중년을 꿈꾸는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꽃중년 동안열풍'편은 JTBC 웹사이트를 통해 다시볼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