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가 씹어먹는 '비타민 츄어블' 5종을 출시했다. 소비자가 부담 없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전 제품을 9,900원에 선보인다.
'츄어블 콜라겐비타 씨(C)'는 항산화 및 콜라겐 형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와 피쉬콜라겐, 푸룬,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츄어블 유산균비타 디(D)'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좋은 비타민D와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아연 및 유산균3종, 초유 등을 함유했다. '츄어블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 등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2종 등을 종합적으로 함유한 제품이다. '츄어블 홍삼비타 비(B)'는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 6종과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을 함유했다. '츄어블 블루베리비타 에이(A)'는 눈 건강에 좋은 비타민A와 블랙베리, 블랙커런트, 블루베리 등 베리7종을 함유했다.
5종 모두 천연과즙으로 석류맛, 블루베리맛, 딸기맛, 시트러스맛 등을 냈다. 포도당,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도 일절 함유하지 않았다. 충치를 억제해 주는 저칼로리 기능성 당류인 자일리톨과 이소말토를 함유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나경호 본부장은 "건강을 위해 필수로 섭취해야 하는 비타민을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먹을 수 있는 츄어블 사탕류로 출시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개인의 취향 및 건강상태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고 전했다.
5종 모두 1병(1,200㎎x60정)이 9,900원이며, 할인점 및 백화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