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대상㈜ 청정원, 프리미엄 냉동 한식반찬 3종 출시

by

대상㈜ 청정원이 정통 한식을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 주는 '프리미엄 냉동 한식반찬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3종은 '저며낸통살산적', '저며낸통살완자', '통살동그랑땡'으로, 간편하게 프라이팬에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모두 엄선된 국산 돼지고기에 각종 재료를 넣어 전문점과 가정에서 직접 만든 맛을 재현했다.

특히 '저며낸통살산적', '저며낸통살완자' 2종은 기존의 고기를 갈아 만드는 방식이 아닌, 손수 포를 뜨듯이 얇게 절단하는 청정원만의 신기술 '저밈 방식'을 사용해 고기 본연의 씹는 맛과 육즙이 풍부하다. '저며낸통살산적'은 전통방식으로 고기를 두툼하게 다지고 정성껏 저민 후, 배를 갈아 넣은 고기 전용 양념장으로 맛을 냈다. 또한 돼지고기와 소고기 외에 섬유질이 풍부한 우엉을 넣어 영양과 식감을 함께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저며낸통살완자'는 돼지고기를 전통방식으로 잘 저민 후 역시 고기 전용 양념장으로 저온 숙성했다. 고기 특i! ??의 누린내와 잡내 없이 맛이 깔끔하다. 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동그랗게 빚어 만들었다.

한편, '통살동그랑땡'은 돼지고기에 양파, 마늘, 깻잎, 부추 등 7가지 신선한 야채와 두부를 넣어 만든 수제 스타일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여기에 고급 천일염과 간장, 참기름 등의 각종 양념을 첨가해 맛을 더했다.

대상 청정원 냉동식품 담당 조영훈 과장은 "이번 프리미엄 한식반찬 3종은 저밈방식과 홈메이드 타입으로 만들어 기존 제품들에서 느낄 수 없는 전혀 다른 고급스러운 식감과 맛을 살린게 특징"이라며, "차별화된 맛과 식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기호를 적극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청정원은 이번 프리미엄 한식반찬 3종에 대해 3년 이내에 연 매출 100억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