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삼성전자-이마트 '지펠 푸드쇼케이스' 신개념 냉장고 경험

by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할인점 이마트와 함께 신개념 양문형 냉장고인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관련 공동 체험마케팅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지펠 푸드쇼케이스만의 '인케이스'와 '쇼케이스'란 2개의 냉장실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지펠 푸드쇼케이스 카페가 열린 이마트를 찾은 고객들은 '인케이스' 안의 식재료를 찾아 경품 내용을 확인하고 '쇼케이스'에서 소스, 주스, 파이 등 음식인 경품을 찾아 갈 수 있다. 소비자가 간단한 행사 참가만으로 제품의 특성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이다.

삼성전자는 3월 출시 이후 매월 2배 이상의 판매증가율을 보이고 있는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의 판매량을 더욱 늘릴 계획이다.

이마트도 공동마케팅의 성공을 위해 매장의 건물외벽, 기둥, 무빙워크 등 곳곳에 제품광고를 노출시켜 고객이 매장을 찾는 순간부터 쇼핑이 끝날 때까지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를 접할 수 있도록 매장을 꾸몄다.

지펠 푸드쇼케이스는 전국 이마트 20개 매장에서, 6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고 체험 카페는 이마트 성수점, 양재점, 월계점, 죽전점, 연수점 등에서 열린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