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의 방송 첫 컴백 무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2HYORI SHOW(이효리쇼)'가 섹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무대 사진을 공개했다.
Mnet과 온스타일이 공동 제작하는 '2HYORI SHOW'가 오는 22일 오후 6시에 방송될 이효리의 공연 무대 사진 두 장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에서 이효리는 섹시미가 돋보이는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댄서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효리는 '섹시퀸'이란 별명답게 탄탄한 몸매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무대를 압도하고 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사진에서 이효리는 첫 번째 사진과는 상반되는 화이트 쉬폰 상의에 메탈릭한 느낌의 레깅스를 입고 무대를 즐기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두 장의 사진 속 무대는 이효리의 5집 앨범 수록 곡 중 어떤 노래의 무대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특히 이효리는 매 앨범마다 노래뿐 아니라 무대와 의상 콘셉트도 '이효리 신드롬'이라 불릴 만큼 큰 화제를 모으기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무대 사진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HYORI SHOW'를 연출한 CJ E&M 안소연 팀장은 "시청자들에게 이효리의 각 노래 분위기를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연출하려 많은 노력을 했다"며 "이효리 역시 자신의 노래와 무대를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의상을 준비해 와 국내 최고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효리쇼에서는 이효리의 신곡들을 방송에서 처음으로 들을 수 있는 재미 뿐 아니라 이효리만의 특별한 무대와 화려한 의상들을 보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