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5월 21일부터 5월 27일까지 일주일 동안 서울 및 부산의 주요 호텔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서울 및 부산에 위치한 실속 있는 인기 호텔 13곳을 선정해 특가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아르누보 III 서초 레지던스(Art Nouveau III Seocho Residence, 4.5성급)'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여의도 공원과 한강이 근처에 있어 나들이에 좋은 '콘래드 서울(Conrad Seoul, 5성급)'과 유흥을 즐길 수 있는 마포 부근의 '스탠포드 호텔 서울(Stanford Hotel Seoul, 4성급)'을 각각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운대나 동백공원 쪽 뷰를 갖고 있어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The Westin Chosun Busan, 4.5성급)'과 '호텔농심(Hotel Nongshim, 4성급)' 역시 20%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의 가장 큰 장점은 숙박 가능 기간이 8월 31일까지이기 때문에 여름 성수기까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올 여름 국내에서도 해외 못지 않은 휴가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가로 제공되는 호텔들은 고객 만족도가 높은 인기 호텔 상품이 다수 포함되어 여행의 질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가 할인을 받으려면 5월 21일부터 5월 27일까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상품을 예약하면 된다. 프로모션 상품의 실제 여행기간은 숙박일 기준 2013년 8월 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http://www.expedia.co.kr/promos/domestic-summer-sa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은경 익스피디아 코리아 차장은 "올 여름, 국내에 머무르는 여행객들을 위해 국내 인기 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국내 호텔 특가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한국 소비자들이 해외 못지 않은 국내 호텔에서 기억에 남을 멋진 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