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홈쇼핑, 중소기업 돕는 '1사 1명품' 방송 진행

by

롯데홈쇼핑(www.lotteimall.com)이 오는 19일 오전 6시 중소기업 상생 프로그램 '1사 1명품' 방송을 진행하고,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아이러브허브 허브찜질팩'과 '양인혜 요리퀸 마늘박피기-야채다지기'를 판매한다.

아이러브허브의 '허브찜질팩'(5만9,800원)은 부드러운 면소재와 건조된 천연허브를 사용한 찜질팩으로, 분무기로 물을 뿌린 뒤 전자레인지로 몇 분만 가열하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숙면을 도와주는 라벤더, 집중력을 향상시켜주는 로즈마리,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펜넬, 눈을 밝게 해주는 센나 등이 포함돼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깨용, 허리복부용, 다용도용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양인혜 요리퀸 마늘박피기&야채다지기'(4만9,800원)는 단시간에 위생적으로 마늘과 야채를 손질할 수 있는 제품이다. 모터의 회전력과 마찰력으로 마늘껍질을 제거하는 원리를 적용해 20초 만에 마늘 100쪽의 껍질을 벗길 수 있다. 또한 간단한 칼날 교체로 채소를 다질 수도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체(모터상캡), 용기(대), 뚜껑(대), 실리콘볼(대), 웨이브칼(대), 혼합날(대), 다진마늘저장용기, 뚜껑, 누름판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롯데홈쇼핑이 진행하는 '1사 1명품' 방송은 중소기업청이 함께하는 TV홈쇼핑의 대표 동반성장 프로그램으로,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수수료를 받지 않고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것. 롯데홈쇼핑은 올해 '1사 1명품' 방송을 통해 약 20여 개의 중소기업 제품을 판매 지원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1사 1명품은 TV홈쇼핑이라는 자사의 업태를 활용한 동반성장 대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우수 중소기업 제품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며 상생경영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