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어제는 바이브, 오늘은 신화. 가요계가 실력파들의 컴백으로 '후끈'

by

신화가 온라인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짜릿하게 컴백했다.

16일 발매된 신화의 11집 'THE CLASSIC'의 타이틀곡 'This Love'가 엠넷, 벅스, 네이버 뮤직, 싸이월드 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음원과 함께 타이틀곡 'This Love'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신화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와 모든 음악 사이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며 그간 베일에 가려있던 궁금증을 벗었다.

지난 1일과 2일, 꼬박 이틀에 걸쳐 진행된 뮤직비디오 영상에서는 이미 화제가 된 일본배우 후지이 미나와 연일 화제의 중심에 오르고 있는 신화의 '보깅댄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타이틀 곡 'This Love'의 뮤직비디오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젠틀맨'과 지난 2006년 신화 8집의 타이틀 곡 'Once In A Life Time'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조수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스케일부터가 다른 웅장하고 세련된 영상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받고 있다.

이에 신화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신화의 새 앨범과 타이틀 곡 'This Love'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는 팬들께 감사한다. 16일 첫 컴백 무대인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이번 앨범으로 기대이상의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일 것"라며 11집 앨범에 폭발적으로 환호해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