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은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멀티 슈퍼푸드 'CJ H.O.P.E.슈퍼푸드'를 가정의 달 선물로 제안하는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4월29일(월) 오전 9시20분 CJ오쇼핑에서 진행되는 가정의 달 기념 H.O.P.E.슈퍼푸드 기획 방송에서는 방송 중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H.O.P.E.슈퍼푸드의 공동 개발자인 여에스더 가정의학전문의가 출연해 봄철 유해산소로부터 내 몸 속 면역력을 높이는 슈퍼푸드의 올바른 섭취법과 생활 속 실천 가능한 다양한 건강 관리 정보들을 소개한다.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사업부 박미숙 부장은 "H.O.P.E.슈퍼푸드는 지난 2월 런칭 이후 홈쇼핑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효자 상품이다. 특히 방송 이후 30~40대 강남 지역 주부들로부터 추가 방송 문의가 이어져 슈퍼푸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H.O.P.E.슈퍼푸드는 통째로 갈은 5가지 슈퍼푸드에 23가지 비타민 미네랄은 물론 식물영양소까지 한 번에 담은 제품인데다,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어린이 날, 어버이 날, 부부의 날 등 선물로 적합한 '멀티' 선물 아이템이다."라고 소개했다.
여에스더 가정의학전문의는 "슈퍼푸드가 인기를 얻는 등 일반인들의 영양 건강에 대한 관심은 점점 높아지고 있지만, 사실 하루에 토마토 하나도 꾸준히 챙겨 먹기 힘든게 현실."이라며,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는 다양한 색상의 슈퍼푸드 영양을 고루 섭취해 면역력을 키워야 한다."고 조언했다.
H.O.P.E.슈퍼푸드는 토마토, 통귀리, 브로콜리, 블루베리, 견과류 등 영양이 풍부한 다섯 가지 슈퍼푸드를 통째로 갈아 넣은 데에 식약청 일일 섭취 권장량에 맞춘 23가지 비타민미네랄을 함께 담은 멀티 건강기능식품이다. 슈퍼푸드의 컬러 에너지인 식물영양소(파이토케미컬) 카테킨, 플라보놀, 베타카로틴, 안토시아닌, 라이코펜은 항산화, 눈건강, 피부 건강, 두뇌건강, 혈행 건강,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제품정가 1개월 분 5만 5천원.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