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화, 콘서트 연습 현장 공개돼. 15년이나 했는데도…

by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가 데뷔 15주년 콘서트를 일주일 앞두고 공연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다소 편안한 복장의 멤버들이지만 연습에 임하는 자세만은 무척 진지함을 엿 볼 수 있어 이번 공연에 임하는 신화의 열정과 성의를 사진만으로도 한껏 전해주고 있다. 또한 이날 진행된 15주년 기념 콘서트 연습은 신화 멤버만이 아닌 16일, 17일 본 공연을 같이 할 밴드와 안무팀 등 전 스태프와 함께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역시 신화, 15년이나 했는데 여전히 연습에 열중이라니 놀라워요", "15년을 장수하는 데에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군요", "대박! 공연표 사서 기다리고 있는데 너무 떨려요~" 등 다양한 반응으로 열렬히 호응하고 있다.

이미 지난달 13일, 티켓오픈 5분만에 2만5000석 전석 매진 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명불허전', '완판신화'라는 말로 한차례 집중 관심을 받은 바 있는 신화는,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11집 새 앨범과 함께 본격적인 컴백활동에도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공연연습에 여념이 없는 신화의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 '2013 SHINHWA 15th ANNIVERSARY CONCERT-THE LEGEND CONTINUES'는 오는 3월 16일, 17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