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돈 절약', '시간 절약', 트윈벨 일체형 다리미

by

'뽀송뽀송하게 다림질 된다. 옷감도 상하지 않는다. 소파나 베개, 인형 등의 살균도 가능하다.' 요즘 주부들에게 인기를 끄는 다리미의 특징이다. 다리미는 종류가 많다. 남편과 가족의 옷을 세탁하는 주부의 소망은 돈 절약, 시간 절약, 사랑 듬뿍이다. 이 세 가지 꿈을 목표로 하는 게 트윈벨 일체형 다리미다.

직장인은 매일 다른 셔츠를 입고 출근해야 한다. 맞벌이 부부는 세탁할 시간도 부족하다. 전업 주부도 매일처럼 다림질 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더욱이 다림질 때 어린 아이가 다가오면 화상 위험성도 있다. 그래서 세탁소에 맡기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세탁비가 만만치가 않다. 돈을 펑펑 쓸 처지가 안되는 대다수는 좋은 다리미를 선택하는 게 최선의 방법이다.

빠르게 다림질되고, 각이 오랜 기간 유지시킨다면 좋은 제품이다. 트윈벨 일체형 다리미는 강력한 열판과 스팀의 두 가지 특성이 있다. 강력한 열판은 불소코팅이 돼 이물질이 잘 붙지 않는다. 빠르게 깔끔하게 다림질할 수 있다. 또 스팀이 필요시만 분사돼 옷감이 젖지 않는다. 뽀송뽀송한 옷을 곧바로 입을 수 있어 착용감이 무척 좋다. 게다가 일체형 원몰드 방식의 콤팩트한 제조로 누수가 거의 없다. 산뜻함과 함께 안정성도 높은 이유다. 또 그리 크지 않아 다리기가 좋다. 두꺼운 옷이나 얇은 옷 모두 쉽게 주름을 펴고, 주름을 잡을 수 있다. 스팀이 바로 말라 냄새가 없는 것도 장점이다.

다림판을 세워놓고도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커튼 침구 살균청소로 이용하는 주부도 있다. 액세서리 사용으로 살균, 탈취, 먼지제거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핸디형이 사용도 간편한 이 제품의 작은 스탠드는 다리미를 강력하게 붙잡아 주는 역할을 한다. 스탠드 가운데 부분을 실리콘 처리해 대기중인 다리미가 떨어질 염려가 없다. 일본 QVC판매로 검증이 된 이 제품은 유럽 등 수십 개국에 수출도 돼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가족의 사랑을 부르는 트윈벨 일체형 스팀다리미의 소비자가는 12만8천원이고, 온라인 최저가는 7만4500원이다. 그러나 리뷰24(www.review24.co.kr)에서는 6만8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병원 원장들이 말하는 "아토피" 보습크림! '더마겔'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