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진아씨' 박진희가 올리비아하슬러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3월 초 MBC 방송 예정인 120부작 일일드라마 '구암 허준'의 여주인공 예진 아씨 역의 박진희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 2013 S/S 시즌 패션 화보로 봄 소식을 알렸다.
박진희는 최근 경기도 과천시 주암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상큼한 컬러감의 재킷 코트 등의 의상으로 화사한 봄 화보를 촬영했다. 박진희는 봄 의상들을 멋지게 매칭시켜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하며 자연스럽게고도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박진희는 6년째 올리비아하슬러 모델로 활동하는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발휘하며 편안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의 자유로운 포즈를 선보였다. '패셔니스타' 박진희는 이날 화보 촬영장에서 최고의 매력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우월한 자체발광 미모를 뽐내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전기자동차 사용 등으로 네티즌으로부터 '에코지니'라는 별명을 얻은 배우 박진희는 에너지 위기의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지난 1월 3일 80분간 특별 생방송된 MBC '내일을 위한 실천 에너지 SOS'의 MC를 맡기도 했다. 박진희의 화보는 2월 중순 '올리비아하슬러' 공식 홈페이지(www.oliviahassl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