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슈즈 핏플랍(www.fitflop.net)은 2012 S/S 시즌을 맞아 완성할 수 있는 발렛 펌프스 '듀에 캔버스'를 출시한다.
'듀에 캔버스'는 발에 가장 안정적인 4cm 히든 굽 '바이오미메틱스 미드솔'과 고급 스웨이드 인솔을 적용해 쿠션을 장착한 듯한 느낌의 부드러운 착화감은 물론 기존의 스니커즈나 플랫 슈즈와는 달리 장시간 보행시에도 맨발로 걷는 듯한 차별화된 편안함과 함께 굴욕 없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특히, 편안한 컨버스 소재와 슬림 핏, 히비스커스, 선플라워 등 시즌 핫 컬러를 적용한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활동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준다. 스커트나 쇼츠에도 가볍게 매치하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얼반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히비스커스, 선플라워, 이클립스 총 세가지. 가격은 159,000원.
한편, 핏플랍은 '듀에 캔버스'와 함께 오피스룩에도 매치 가능한 고급스러운 레더 소재의 '듀에 레더', 글로시한 페이턴트 소재와 딥한 컬러감으로 세련된 시티룩을 완성할 수 있는 '듀에 페이턴트' 등 뉴 펌프스 라인을 함께 선보인다.
핏플랍 관계자는 "핏플랍이 새롭게 선보이는 '듀에' 라인은 여성스러움과 슬림한 핏감은 물론 기존 플랫 또는 펌프스의 단점을 보완한 4cm 특수 히든 굽으로 발이 편안하면서도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며, "기존 핏플랍 마니아 층은 물론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