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의 신보 '아이야(I yah)'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9일 자정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보이프렌드의 신곡 '아이야(I yah)'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 됐다. K-POP 최고의 스타 감독 쟈니브로스가 메가폰을 잡은 '아이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속에는 최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오가는 최고의 아역스타 김소현과 보이프렌드 멤버들이 펼치는 한 편의 청춘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와 옴므파탈로 변신한 보이프렌드의 역동적인 군무신이 담겨 있어 공개와 동시에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화라 해도 될 고퀄리티", "동현과 소현 무슨 관계?? 꼭 잡은 두 손이 수상해", "보이프렌드 너무 멋있어졌네", "이대로 영화 캐스팅 해도 될듯" ,"컴백이 기대된다"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스윗튠과 손잡은 보이프렌드의 신곡 '아이야(I yah)'는 도입부의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펑키하면서도 강렬한 댄스넘버로, 한층 남성적이고 파워풀한 보이프렌드의 보컬과 랩을 만날 수 있다. 사랑하는 여인에 대한 대담한 정복욕과 그로 인한 아픔마저 달콤하게 느껴진다는 가사를 통해 기존에 보이프렌드에게서 볼수 없었던 마초적인 매력이 물씬 드러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일 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보이프렌드는 10일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