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인사 및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굿시리즈'를 통해 명품 만년필을 선보인다.
9일(수) 오전 10시부터 몽블랑 만년필 중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인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쇼팽 P145'를 49만9000원에 50개 한정 판매한다. 기존 G마켓 최저가에 비해 약 16% 저렴한 가격이다.
몽블랑은 고급 필기구의 대명사라 불리는 브랜드로, 사람이 직접 손으로 만든 수제품이기 때문에 펜촉이 150여가지 공정에 따라 만들어 진다. 해당 제품은 정식 수입 업체를 통해 제공되며, 추후 A/S도 가능하다. 무료 각인 서비스와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해 승진 등 축하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G마켓은 인사 시즌을 맞아 만년필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 실제 G마켓에서는 최근 한 달 간(12/9~1/8) 고급펜과 만년필 판매가 전년동기 대비 10% 증가했다. 1만원 대 제품부터 100만원 이상의 고가 제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G마켓 장윤석 문구팬시팀장은 "연초는 승진 등 인사이동이 많아 만년필과 같은 고급 축하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라며 "승진선물의 대표격으로 여겨지는 고급 만년필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