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사장 김인규)가 싸이 광고 런칭 이후 20대를 중심으로 높아진 d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전국 주요 스키장서 '윈터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윈터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오는 1월 1일 까지 웰리힐리파크와 용평리조트에서 각각 진행되며, 스키장을 찾은 고객들이 새해에 대한 설레임과 즐거움을 더욱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d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웰리힐리파크와 용평리조트에서 각각 신년 축하 행사로 진행하는 'K락 콘서트'와 '연말콘서트' 후원을 통해 d의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어필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하이트진로는 오는 2월까지 수도권 지역 주요 대형마트에서 'd 마시고 코오롱스포츠 입고 용평 가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지난 24일에는 대명비팔디파크에서 'd 크리스마스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날 행사에서 d는 대명비발디파크를 찾는 고객들 대상으로 d부스 운영 및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하이트진로 신은주 마케팅실 상무는 "연말연시 스키장을 찾은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는 동시에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 며 "2013년에도 d의 시원하고 활기찬 매력을 고객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고 밝혔다.
d는 드라이 효모를 통해 맥주의 불필요한 잡맛을 제거하고 깔끔한 끝 맛을 강화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적합한 맥주 본연의 시원함을 완성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젊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세계 3대 주류식품 품평회인 '몽드 셀렉션'에서 2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는 등 품질에 있어서도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제품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