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위메이드의 신작 '슈가팡', '캔디팡'의 흥행 넘어설까?

by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가 '캔디팡'의 열풍을 이을 퍼즐 게임 '슈가팡'을 27일 출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한다.

'슈가팡'은 역대 최단기간 흥행 기록을 달성한 '캔디팡'의 개발사 링크투모로우의 두번째 퍼즐 게임으로,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북극곰이 떨어뜨리는 슈가 블록을 높이 쌓아 올릴수록 고득점을 달성하게 되는데, 정확한 타이밍과 리듬으로 화면을 터치해 '슈가 블록'을 안정감 있게 쌓아 올리는 것이 게임의 핵심이다.

'슈가팡'은 터치를 이용해 한 손으로도 게임 한판을 즐길 수 있을 만큼 직관적이고 쉬운 조작 시스템을 구현해 진입 장벽을 낮췄으며, 남녀노소 온 가족이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 공간이자 새로운 놀이 트렌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위메이드는 기대하고 있다.

'슈가팡'은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카카오톡 계정만으로도 이용 가능하고, 친구 초대, 하트 교환, 친구 랭킹 확인 등 카카오톡과 연계한 SNS 기능들도 게임 내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 남궁훈 대표는 "'캔디팡'의 열풍을 잇는 후속작 '슈가팡'은 개발력과 디자인 경쟁력으로 주목 받을 2012년 또 하나의 기대작"이라며 "친근하면서도 앞선 스타일로 모바일 게임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슈가팡'은 오픈을 기념.27일부터 리뷰를 남기거나 친구를 초대하면 하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