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게이밍기어 전문기업 스틸시리즈(SteelSeries, www.steelstyle.co.kr)는 다음달 30일까지 11번가와 공동으로 '상하이 배틀넷 월드 챔피언쉽'에 갈 수 있는 빅이벤트와 스틸시리즈 카나마우스, 디아블로3 한정판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11월 17~18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되는 '상하이 배틀넷 월드 챔피언쉽'은 30개 이상의 국가별, 대륙별 대회를 거치는 '스타크래프트2' 2012 월드 챔피언쉽 시리즈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레나 대회의 최강자를 가리는 자리다. 게이머들과 e스포츠 팬들은 세계 최고의 프로 선수들이 펼치는 경기를 접할 수 있으며 대회에서 우승한 선수들은 상금과 명예, 세계 챔피언의 칭호도 얻게 된다.
게이밍기어 업체 중에서 흔치 않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상하이 배틀넷 월드 챔피언쉽' 빅이벤트 참여 방법은 11번가 이벤트페이지에서 스틸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가 된다. 당첨자는 11월 초에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된 2명은 상하이 왕복 항공비용과 대회입장비용, 숙박비용 등을 지급받게 된다.
당첨자들은 '상하이 배틀넷 월드 챔피언쉽' 현장사진 5장 이상과 300자 내외의 현장후기를 작성해 자신의 블로그 또는 SNS(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글을 올리고 해당페이지 URL주소를 담당자 메일로 보내주면 된다.
아울러 스틸시리즈는 11번가 이벤트페이지에서 스틸시리즈 제품을 구입하고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중 추첨을 통해 스틸시리즈 카나마우스와 디아블로3 한정판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스틸시리즈의 김영자 이사는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가장 특화되고 우수한 성능의 제품을 제공해 오고 있는 스틸시리즈는 11번가와 공동으로 고객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빅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특히 '상하이 배틀넷 월드 챔피언쉽'은 스틸시리즈 고객에게 세계 최고의 프로 선수들이 펼치는 경기를 접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