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http://www.kfckorea.com)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2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치킨한통(한마리)을 12,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KFC의 대표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 한 통(9조각/한마리)을 19,800원에서 약 40% 할인된 12,000원에 제공하는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이다.
'핫크리스피치킨'은 국내산 신선한 닭을 KFC만의 비법으로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보다 바삭바삭하고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FC 마케팅팀 담당자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부담 없는 가격으로 풍성하게 KFC의 치킨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외식비 부담은 줄이고 실속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FC는 타워버거세트를 할인하여 4,900원에 판매하는 런치세트에 이어 저녁 시간대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부담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치킨5조각과 샐러드를 10,000원에 제공하는 푸짐한 '치킨디너팩'을 저녁 6시부터 10시 사이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