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가 최근 스타일을 콘셉트로 한 이색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패셔니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이기우와 함께 토요타 페이스북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 'Style Number V' 를 실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1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토요타 페이스북 (www.facebook.com/toyotakorea) 에 접속하여 "Style Number V" 4자리를 발급받으면 된다. 이벤트 결과는 벤자의 국내 출시일인 11월 1일 14시에 페이스북과 토요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기우가 직접 영상을 통해 당첨된 4자리 숫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총 1006명의 당첨자를 위한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1등(1명)에게는 W서울 워커힐 호텔의 2인 숙박권과 식사권이 주어지고 2등(5명)에게는 W서울 워커힐 호텔의 2인 식사권, 3등(1000명)에게는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한편 벤자의 특징은 디자인에서부터 드러난다. 전면 그릴에서 시작하여 날렵한 헤드램프를 지나 앞뒤로 흘러내리는 유연한 곡선까지, 외관 디자인도 세단과 SUV의 장점을 합쳐놓은 스타일을 보여준다는 설명. 여기에 안정적이고 편안한 승차감은 물론이고 편의성을 갖춘 다양하고 넓은 수납공간, 13개의 스피커로 구성된 JBL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등 옵션 역시 뛰어나다고 브랜드 측은 강조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