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돈의 맛' 김강우-김효진, 놀라운 무보정 사진 '깜짝'

by

영화 '돈의 맛' 배우 김강우와 김효진의 무보정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티저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찍은 것으로 각각 레드와 블랙 의상을 입고 있는 김강우와 김효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허벅지가 훤히 드러난 섹시한 블랙 롱 드레스를 입은 김효진은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며 보정이 없음에도 우월한 비율을 자랑했다. 그는 김강우의 리드 아래 전문 패션모델을 능가하는 포즈를 취하며 놀라운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김강우는 남성미 넘치는 매력으로 김효진의 허리를 한 손에 움켜쥐며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두 사람은 춤을 추는 듯 포즈를 취하며 영화가 담고 있는 고급스러움과 섹시함을 한 번에 녹여냈다.

당시 촬영에서 제작진은 김강우와 김효진의 포즈가 중심을 잡기 어렵고 자칫 잘못하면 넘어질 위험성이 있어서 와이어를 부착할 것을 권했지만 두 사람은 인위성을 가미하지 않고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촬영 관계자는 "다치진 않을까 노심초사했는데 멋지게 해내더라. 본래 밤늦게까지 포스터 촬영을 할 예정이었지만 배우들이 워낙 프로여서 2시간이나 일찍 끝났다. 전문모델 뺨치는 포즈에 모두 놀랐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 '돈의 맛(감독 임상수)'은 제 65회 칸 국제 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됐으며 5월 17일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