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차다혜 아나, 독도 신혼여행 인증샷 "꿈을 이뤘다"

by

차다혜 KBS 아나운서가 독도 신혼여행 성공소식을 전했다.

차다혜 아나운서는 지난 1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드디어 독도 신혼여행 꿈을 이뤘습니다. 독도는 우리 땅! 날씨가 얼마나 화창했던지. 이렇게 아름다운 섬이 우리나라 땅이라는 게 자랑스러웠어요. 늠름한 독도수비대 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다혜 아나운서는 산뜻한 봄 코트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독도 수비대원들과 함께 독도 신혼여행 성공 인증샷을 남겼다.

이어 그는 "이건 독도 개 지킴이와 찍은 사진 얼마나 순하고 귀엽던지요"라며 "독도는 대한민국 동쪽 땅 끝으로써, 확실하게 우리 영토라는 사실이 새겨있는 바위"라는 글과 함께 독도 여러 곳에서 찍은 사진을 추가 공개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정말 대단하세요. 존경스럽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름답고 부럽습니다" "미소천사처럼 예쁜 새댁이십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다혜 아나운서는 지난달 18일 프로 카레이서 출신 사업가 박상무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결혼식을 올린 후 바로 독도로 신혼여행을 가려고 했으나 기상악화 등 사정으로 인해 실패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