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힙합그룹 MIB, 신곡 'Celebrate' 마침내 공개. 순위 급상승 중!

by

힙합그룹 MIB(엠아이비)의 싱글이 마침내 베일을 벗으며 가요계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MIB는 5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싱글 '셀러브레이트(Celebrat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싱글 타이틀곡 '셀러브레이트'는 t윤미래의 피처링 지원에 힘입어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으로 무섭게 치고 올라가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MIB는 지난해 발표한 데뷔 앨범에 이어 이번 싱글도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풍부한 음악적 재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힙합 뮤지션이라면 누구나 공동작업을 꿈꾸는 최고의 아티스트 타이거JK, t윤미래, Bizzy(비지)와의 공동작업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인 '셀러브레이트'는 프레시한 멜로디와 트렌디한 비트 라인 위에 톡톡 튀는 랩핑이 MIB만의 음악 컬러를 돋보이게 하는 일렉트로닉 합(Electronic Hop)이다. 이별을 축제로 받아들일 만큼 쿨한 남자의 본보기를 보여주는 센스있는 가사와 떠나간 옛 연인을 경찰, 감옥, 수갑, 먼지에 비유한 독특한 단어 선택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MIB만의 독특한 색깔이 묻어난다. 트렌디하면서도 흔하지 않은 곡", "입이 쩍 벌어지는 피쳐링진, 이름에서부터 포스가 넘친다", "타이틀곡도 좋지만 리믹스 버젼도 대박이다", "빨리 컴백 무대가 보고 싶다" 등의 감상평이 이어지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