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의 10집 타이틀곡 '비너스(venus)'의 뮤직비디오 풀버전 영상이 공개된다.
지난 19일 '현대적 뱀파이어'로 변신해 신화만의 강렬한 카리스마, 아찔한 매력으로 이미 많은 팬들과 숱한 여심을 온통 흔들었던 티저 영상에 이어, 한편의 영화와 같은 스토리를 지닌 이번 풀버젼 뮤직비디오는 2억원이 넘는 비용을 들여 6개의 세트장에서 3일 밤낮으로 만든 신화의 야심작이다.
게다가 신화는 지난 24, 25일 이틀간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신화의 14주년 기념 콘서트이자 10집 컴백 콘서트 '더 리턴(THE RETURN)'에서 처음 라이브로 선보인 댄스 타이틀곡 '비너스(venus)'의 공연 초반에 환상적인 느낌의 뮤직비디오의 일부 영상을 선보여,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이번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관한 궁금증이 극에 달해 있는 상태다.
이처럼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는 그룹 신화의 10집 댄스 타이틀곡 '비너스(venus)' 뮤직비디오 풀버전 영상은 28일 오후 '신화 컴퍼니' 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 Mnet 스페셜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되며 29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한편 '비너스'는 음원이 공개된 직후 멜론, 벅스뮤직, 소리바다, 올레 뮤직 등 각종 음원차트 실시간 순위 1위, 각 포털 검색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 등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