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리아, 치킨 통살에 매운맛 더한 '핫크리스피버거' 출시

by

롯데리아(대표 조영진, www.lotteria.com)가 매콤하고 바삭한 통 닭가슴살로 치킨 맛의 진수를 보여 줄 '핫크리스피버거'를 출시한다.

'핫크리스피버거'는 국내산 통 닭가슴살을 그대로 사용한 프리미엄버거로, 치킨 육질이 주는 부드러운 담백함과 크리스피의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매운맛을 즐기는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하여 멕시코산 하바네로 고추향을 가미하였으며, 신선한 양상추와 토마토로 매운 맛을 잡아주고 끝이 담백해, 크리스피의 바삭함과 매운 맛을 선호하는 남성고객은 물론 치킨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원하는 여성고객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단품 4,200원, 세트 5,900원.

롯데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1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의 '핫크리스피팩'을 판매한다. 이는 핫크리스피버거와 불고기버거(혹은 새우버거), 양념감자, 레몬에이드, 콜라로 구성되어 가족 및 친구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핫크리스피팩' 및 신제품(단품/세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황금달걀 10돈(37.5g)을 포함해 슬레이트 PC, 명품지갑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당첨 스크래치카드를 증정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는 한국인의 입맛을 반영한 대표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으며, 더욱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에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국내산 통 닭가슴살을 활용한 버거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더욱 다양한 메뉴구성은 물론 높은 품질의 식재료, 아늑한 까페형 매장까지 고객들의 니즈를 발 빠르게 반영하는 국내 선도 외식기업으로,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