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이민정과 이정진이 출연해, '원더풀 라디오' 패밀리가 뭉치는 특별한 방송이 될 것으로 보인다.
퇴출 위기의 DJ 진아(이민정)와 폐지 직전의 라디오 프로그램 '원더풀 라디오'를 둘러싼 방송계의 생생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낸 영화 '원더풀 라디오'의 이민정과 이정진은 27일 오후 2시 SBS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두시탈출 컬투쇼'의 이재익 PD가 '원더풀 라디오'의 시나리오를 쓴 인연과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컬투와의 친분으로 이번에는 이민정과 이정진이 라디오 게스트로 나선다. 지난 8월에 출연해 이미 유쾌한 입담을 자랑한 경력이 있는 이정진과 처음으로 출연하는 이민정이 함께한 이번 방송에서는 두 배우의 유쾌한 촬영 에피소드부터 컬투 출연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모은 이민정의 노래 '참쓰다' 외에도 'You're My Angel'과 'Again'까지 미공개 2곡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첫 호흡을 맞춘 이번 방송에서 이민정은 미모와는 다르게 털털하고 소박한 모습으로 DJ 컬투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원더풀 라디오'는 2012년 1월 5일 개봉예정이다. 이예은 기자 yeeuney@sportschosun.com